된 스리랑카 항공은 26개국 35개 도시에 취항하여 유럽, 아시아, 중동, 극동, 호주에 계속
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스리랑칸 항공은 1998년 UAE의 에미레이트 항공사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고, 비교할 수 없는 친절함과 따뜻한 서비스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Asia-Pacific지역에서 가장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항공사 중 하나로써 2년에 한번 열리는 Asia Pacific Aviation Security Conference에서 Merit Award를 수상했으며, 기내잡지인" Onboard"도 World Airline Entertainment Association에서 주는 12회 AVION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Skywards"라는 상용고객 서비스를 BA, UA, CO, NH, SA와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의 정시운항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SriLankan Cargo로 이름을 바꾼 화물부문에서는 인도의 경제 붐을 틈타 일주일에 두편 마드라스, 방갈로에 화물 전용기를 띄우고 있으며, 앞으로 코친, 하이드라바드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함으로써, 남아시아의 화물 중심지로 부상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서울에 취항하지 않은 관계로 한국에선 스리랑칸 항공을 이용하여 불교의 나라 스리랑카의 콜롬보 및 그 외 연결지역으로 여행하시려는 손님들은 서울-동경, 방콕, 싱가포르., 홍콩은 타 항공사를 이용하시고 동경, 방콕, 싱가포르, 홍콩에서 콜롬보구간을 스리랑칸 항공을 타고 편안한 서비스를 경험하시며 여행하실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스리랑카에 인접한 2천개에 달하는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 몰디브로 여행하시려는 손님들은 서울-동경을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고 동경에서 몰디브행 스리랑칸 항공 직항편을 타고 편안한 서비스를 경험하시며 여행 하실수 있습니다.